(재)전북테크노파크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지원사업 접수
(재)전북테크노파크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지원사업 접수
  • 장정철 기자
  • 승인 2019.07.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북테크노파크는 중소기업 판로확대와 제품 신뢰도 향상 및 기술품질 개선을 위한 2019년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지원사업(2차)을 공고중이다.

오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참여기업 접수를 받는 가운데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지원사업’은 전라북도 내에 소재한 성장동력산업분야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금년에 취득한 인증 16종의 품질성능검사비 및 인증 취득비 소요 비용의 80% 이내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기술, 신제품, 조달우수, 성능인증, 정보통신기술융합품질인증, 산업융합신제품적합성인증은 기업 당 최대 3천만 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특히, 이번년도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 지원사업에는 많은 기업들의 신청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사업이 조기 마감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재)전북테크노파크 관계자는 “2019년 기술개발제품 인증취득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이 성장 동력을 창출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증을 취득한 기업에서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9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https:rnd.jbtp.or.kr)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재)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063-219-2125)로도 문의 가능하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