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예능PD 김태호를 앞세운 MBC 하반기 예능 공습
스타 예능PD 김태호를 앞세운 MBC 하반기 예능 공습
  • 김재춘
  • 승인 2019.07.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부터 시작해 '선을 넘은 녀석들'
'오래봐도 예쁘다' '공부가 머니(Money)?' '언니네 쌀롱' 대기
놀면 뭐하니?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MBC 제공

지상파 3사중에서 영업실적이 제일 뒤쳐진 MBC가 하반기 스타 예능PD의 복귀로 예전의 영광으로의 재기를 꿈꾼다.

MBC측에선 예능의 부활을 알리는 김태호 PD의 복귀를 시작으로 예능 라인업을 12일 발표했다.

먼저 방송가에 알려진대로 MBC 간판 김태호 PD가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릴레이로 시작되는 '놀면 뭐하냐?'가 시작된다.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처음 방송되나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는 20일에 업로드 영상 모음 형식으로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로 김태호표 예능을 기다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또 탐사 여행 프로그램으로 방송되었던 '선을 넘은 녀석들'이 8월중으로 돌아온다.

이 프로그램엔 설민석, 전현무, 김조민, 유병재가 함께 시즌 1의 화제성을 넘을 예정이다.

 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이들과 함께 살고자 하는 사람이 스타의 동물을 미리 맡아서 길러보며 스스로 동물을 키울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오래봐도 예쁘다' 파일럿 예능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엔 송은이, 지오디의 박준형, 이연복 셰프, 이영진, 승희, 박재정, 김민교, 치타, 곽동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25일과 8월1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또 다른 한 편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6명의 중계진이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둔 일반인들을 찾아가 무조건 응원해주는 '편예중계' 가 대기중으로 이 프로그램으로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등 스포츠 스타가 해설진으로 참여한다.

이 밖에 드라마 '스카이 캐슬'로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진 입시 교육 코디네이터가 알려주는 교육비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로 높이는 '공부가 머니(Money)?'와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변신시켜주는 '언니네 쌀롱'도 올 하반기 시청자를 찾는다.

그밖에도 김태호 PD는 앞서 언급한 '놀면 뭐하니?' 외에도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클라우드 펀딩'을 기반으로 한 예능 프로그램도 다음 달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