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전주장학숙 2학기 입사생 수시모집
전라북도 전주장학숙 2학기 입사생 수시모집
  • 설정욱 기자
  • 승인 2019.07.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장학숙 / 전라북도인재육성재단 제공
전주장학숙 / 전라북도인재육성재단 제공

전라북도 전주장학숙은 2019년도 2학기 입사생 30명을 10월 31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전주장학숙은 전라북도 소재 및 대학생 및 대학원생 중 전라북도민의 자녀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생활이 어려운 학생을 선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제반 편의를 제공하고자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전라북도에 소재한 대학·산업대학·교육대학·전문대학의 신입생 및 재학생이다.

선발공고일 현재 전라북도에 1년 이상 계속해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며, 성적 기준은 전체학년 총 평점평균이 C+ 학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성적 50%, 가정형편 50%를 반영해 최종 장학숙 입사생을 선발한다.

올해는 전주시 대중교통 취약지(조촌동, 동산동, 혁신동)에 한해 외곽지역 학생들도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전주장학숙 홈페이지 (http://jeonju.jbdream.or.kr)에서만 가능하다. 

장학숙 관계자는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전주장학숙 홈페이지(http://jeonju.jbdream.or.kr) 또는 전화(063-240-4800~01)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장학숙은 전주시 덕진구 한배미로에 소재하고 있으며, 300명 수용 규모의 시설로 숙실은 1실 2인이 사용한다.

장학숙 내에는 북카페, 독서실, 체력단련실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입사생을 위한 통학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설정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