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이경진 부군수 취임
무주군, 이경진 부군수 취임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07.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진(57세) 전 전라북도 총무과장이 제30대 무주군부군수로 취임(7월 1일자)했다. 이 부군수는 별도의 취임식을 생략하고 지난 2일 기획실을 비롯한 전 실과를 돌며 직원들을 만나는 것으로 취임식을 대신했다. 이어 무주군의회를 비롯한 경찰서, 교육지원청 등 유관 기관도 방문했다.

 이경진 부군수는 “무주가 어려웠던 시간들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새롭게 도약하는 중차대한 시점에 합류하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그동안의 공직생활을 통해 쌓은 경험과 지혜로 무주 발전과 민선 7기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군수님의 조력자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공무원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군민 삶의 질은 높아지고 무주는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그러기 위해 30여년 간 다방면에서 쌓은 경험과 균형 있는 자세로 당면한 현안들을 꼼꼼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 총무과장을 역임하고 무주군부군수로 부임한 이경진 부군수는 1988년 7월 행정직 9급 공채 임용 후 전주시에서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2014년 전라북도로 전입한 후에는 자치행정과 시군협력팀장과 성과관리과 성과기획팀장, 지역정책과 건설행정팀장 등을 지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업무능력과 리더십을 발휘해왔다.

 특히 전주시 재임 중에는 평화 2동 동장으로도 근무하는 등 기획과 현장, 대민업무 능력을 고루 갖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무주=임재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