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윤 완주군의원,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
정종윤 완주군의원,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6.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의장 최등원) 정종윤 의원(상관,소양,구이 지역)이 2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기여한 바가 큰 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제8대 초선의원인 정종윤 의원은 ‘완주군민간위탁기관 전반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하며, 열정과 사명감을 토대로 지역 실생활과 밀접한 조례발의, 5분 자유발언, 군정질문 등 지역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역현안 공동연구, 정책개발 등을 심도 있게 다루기 위한 목적으로 완주군의회 개원 이래 최초 의원연구단체인‘정책연구회’를 구성하고, 대표위원으로 활동하며 연구회를 이끌고 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며 소신의정을 펼치는 의원으로 구체적인 정책대안 제시와 현장중심 의정활동이 돋보이는 실력과 자질을 갖춘 의원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정종윤 의원은 “군민의 대변자로서 당연히 할 일을 했을뿐인데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의정활동으로 군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