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O과정 제4기 해외문화탐방 성황
CVO과정 제4기 해외문화탐방 성황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6.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원장 김태중) CVO과정 제4기(원우회장 박세진) 해외문화탐방 행사가 20일부터 23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일본 북해도 일원에서 진행됐다.

40여명의 원우들은 직경 450m의 거대한 폭발화구로 형성된 노보리베츠 지옥계곡을 비롯 에도시대의 마을을 재현한 테마파크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이무라, 일본 최대규모의 오르골당, 국가지정특별 천연기념물로 407m높이의 베로니테형 화산인 쇼와신잔등 유명 관광 명소와 역사유적지를 견학하며 결속과 화합을 다졌다.

특히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도마을 일본전통문화극장의 오이란쇼 관람에서는 제4기 원우회를 이끌고 있는 박세진 회장이 3백여명의 관람객을 대표해 오이란쇼의 주인공인 다테다다무네 영주 역할의 카메오로 깜짝 출연, 열연을 펼쳐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태중 원장은 “많은 원우들이 해외문화탐방행사에 동참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전북의 오피니언 리더와 지도자로서 해외문화탐방행사가 전북발전의 원동력이 되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박세진 원우회장은 인삿말에서 “CVO과정 제4기 원우님들은 역대 어느 기수 보다 단합된 모습으로 해외문화탐방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참가해 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생의 동지이자 동반자로서 원우들이 유대를 더욱 공고히 다져 전북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할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