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개장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개장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6.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개장식

 모악산 명산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김제시가 오는 6월 27일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의 개장식을 갖고 7월 1일부터 김제시민에 한해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2016년 국민여가캠핑장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사업비 20억 원을 들여 캠핑장 조성을 완료했으며, 성공적인 개정을 위해 임시운영을 통해 보완사항 점검 등을 마무리했으며, 전라북도 도립공원 조례로 결정돼야 하는 사용료가 정해지지 않은 관계로 사용료 결정전까지는 김제시민에 한해 무료개방한 후 사용료가 결정되는 대로 유료운영할 계획이다.

 모악산 도립공원 내에 위치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약 1ha의 부지에 오토캠핑 11면과 일반캠핑 25면 등 캠핑사이트 36면과 전기, 수도,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고, 모악산 도립공원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입지환경과 전주, 익산, 정읍 등 인근 도시민이 찾기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까지도 두루 갖추고 있어 캠핑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제시 관계자는 “높아지는 레저휴양수요에 맞춰 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용을 희망하는 김제시민은 7월 1일부터 김제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해야 하며, 입장 시 김제시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