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웃고 뛰며 신나는 하루! 무주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
다함께 웃고 뛰며 신나는 하루! 무주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6.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무주군 이장 한마음체육대회가 18일 무주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무주군 이장협의회(회장 이우석, 부녀회장 이순희)가 주최·주관한 것으로 관내 6개 읍면 이장과 부녀회장을 비롯해 황인홍 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황의탁 도의원 등 300여 명이 함께 했다.

 황인홍 군수는 “지역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 모든 게 우리 이장님들과 부녀회장님들 없인 힘든다”라며, “무주다운 무주를 만드는 일부터 마을의 작은 행사들까지 다 여러분에게서 나고 여러분에게서 완성이 된다는 사명과 책임감을 가져주시고 이 자리는 우리의 열정을 돋우는 시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기념식에서는 부남면이장협의회 김일권 회장과 무주읍 상장백마을 김정애 부녀회장이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고향사랑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무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이장들과 부녀회장들은 소통과 공감으로 군민화합에 앞장설 것과 참된 봉사자로서 군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헌신·봉사할 것 등을 결의했다.

 또 OX 퀴즈와 풍선 터트리기, 오리발 달리기, 공굴리기 등 명랑경기와 장기자랑 등 화합행사를 즐기며 한마음 체육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농사철이라 모이기도 힘든데 이런 날이 있으니 같이 웃고 뛰며 스트레스도 푼다”라며 “오늘 이 시간이 이장인 나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하고 마을발전과 무주발전에도 든든한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한다”라고 전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