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6일 띠와 별자리로 보는 오늘의 호랑이띠 운세
2019년 06월 16일 띠와 별자리로 보는 오늘의 호랑이띠 운세
  • 미디어영상부 기자
  • 승인 2019.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랑이띠의 2019년 06월 16일 운세를 보면

양자리(3/21~4/19)의 경우에는 오늘은 누구보다 당신에게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날입니다.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더해지니 그 동안 꺼려왔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헤쳐가기에 적기입니다. 만약 오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황소자리(4/20~5/20)의 경우에는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한 가지 일에 열성을 다하며 부도덕한 일에 절대 손대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의 경우에는 오늘은 해야 할 일들이 쌓여 있는 짜증스러운 날 입니다. 그러나 귀찮다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영원한 젊음과 애틋한 감수성을 지닌 당신입니다. 한껏 즐기고 싶지만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하여 정리 해야 합니다.

게자리(6/22~7/22)의 경우에는 오늘은 마음을 잡지 못하는 상태이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해결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만남을 통해 귀인을 만나게 될 듯하니 발걸음을 옮기세요.

사자자리(7/23~8/22)의 경우에는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뜻대로 잘 진행될 것입니다. 두려워 말고 자신감을 가질 것이며. 집보다 밖에서 하는 일들에서 행운이 들어오니 외부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8/23~9/23)의 경우에는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감정의 변화가 심한 하루입니다. 열정을 다스려 무절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내면에 대한 충실함만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고 경고망동 하지 마십시오.

천칭자리(9/24~10/22)의 경우에는 머릿속이 분주하고 현실마저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을 잡기 어렵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부딪혀야 그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하듯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써야 하겠습니다.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판단을 믿으세요.

전갈자리(10/23~11/22)의 경우에는 원만한 대인관계를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오늘은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의 상황을 부정하기보다 다가올 앞날을 기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수자리(11/23~12/24)의 경우에는 오늘은 잠시 문제점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염소자리(12/25~1/19)의 경우에는 지루한 기다림이 아닌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입니다. 지금까지 못했던 중대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 해야 합니다.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의 경우에는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발생하므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의 경우에는 꼼꼼히 세워둔 계획을 실천하려는데, 여기저기 뜻하지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되어 당혹스런 상황이 발생합니다. 사전에 여유를 두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제공=사주닷컴/무료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