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체험형’ 스포츠 박람회 행사
롯데백화점 전주점, ‘체험형’ 스포츠 박람회 행사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6.1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조환섭 점장)가 오는 14일부터 5일간 여름맞이 ‘Exciting스포츠 박람회’ 행사를 진행한다.

 전주점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층 행사장 전체를 ‘대규모 박람회’ 대전으로 진행하고, 스포츠, 아웃도어, 휘트니스, 란제리 상품군으로 구성하여 총 2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만큼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줌바댄스 시연, Run&Game이벤트 체험, 안마기·자세교정 체험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박람회 형식으로 준비했다.

 특히 올해 처음 런칭한 국내 우먼 애슬레저 브랜드 ‘망고스틴’을 전주점에서 백화점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에 선보이며, ‘심리스 레깅스 2종세트’ 상품을 파격가인 6,900원(300장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우선 전주점6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등 MEGA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여 나이키 허라치 런 울트라 79,000원·카와 슬리퍼 25,000원·아디다스 슈퍼스타 65,400원(50족한)·크록스 아동화(샌들·클로그) 19,900원 등의 여름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아웃도어 4大 Cool Summer 특집을 통해 디스커버리 티셔츠 33,000원·빈폴스포츠 스트링 팬츠 49,000원·밀레·블랙야크 등 최대 50% 판매하며, 란제리 대표주자인 비너스·비비안·엘르이너웨어 브랜드가 창고 대개방을 통해 파격적인 상품을 판매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매년 수도권 박람회에서 고객에게 입소문을 일으켰던 건강을 위한 토탈 헬스·마사지·안마기(닥터웰), 자세교정기(림레스트) 등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객들은 직접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 시작 일인 14일과 15일에는 ‘Run&Game 이벤트’ 체험이 진행된다. 센서형 발판을 활용해 스크린게임 즐기며 다양한 경품을 받을수 있는 Fun이벤트 이다.

 조환섭 전주점장은 “상품 행사와 더불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박람회’를 준비 하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란제리 브랜드 초특가 상품과 직접 참여하고 운동을 배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