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일본 싱글 음원 라인뮤직 줄서기
트와이스Twice 일본 싱글 음원 라인뮤직 줄서기
  • 김재춘
  • 승인 2019.06.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 음원 선공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200만 가볍게 넘어
트와이스 앨범 자켓/JYP엔터 제공
트와이스 앨범 자켓/JYP엔터 제공

아시아 넘버 1 건그룹 '트와이스Twice'란 말이 허명은 아니었다.

트와이스가 다음달 일본에서 발매하는 싱글 음원이 선 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차트 1,2위에 나란히 줄을 서고있다.

트와이스가 12일 일본 4, 5번 싱글 'HAPPY HAPPY(해피 해피)'와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의 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한 가운데 현지 라인뮤직 'TOP100'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라 트와이스 본진이 일본이 아닌가 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11일에 발매한 뮤직비디오는 모두 일본어로 임에도 불구하고 12일 오후 2시 기준 'HAPPY HAPPY' 2백40만을,  'Breakthrough' 2백90만을 넘어서고 있다.

해외 아티스트가 일본에서 2주 연속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흔치 않으며, 또 유튜브 뮤직비디오가 첫날부터 강세인 경우가 드물어 트와이스가 그들의 팀명처럼 노래(음원)와 퍼포먼스(뮤비)로 대중에게 매력을 전달한다는 트와이스는 일본에 있어서는 해외 아이돌이 아닌 것 같다.

트와이스의 이번 두 싱글곡의 뮤비는 각각 해와 달이라는 서로 다른 '빛'을 표현해 ‘HAPPY HAPPY’에서는 낮의 컬러풀한 빛을, ‘Breakthrough’에선 밤의 강렬함을 안무를 통해 선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K팝 걸그룹 최초 일본 3개 도시, 5회 공연 22만 관객을 동원한 돔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지난달 25일, 26일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라이츠')'를 시작으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의 투어를 시작했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