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8월 코엑스에서 ‘스마트국토엑스포’ 개최, 신청 접수
LX 8월 코엑스에서 ‘스마트국토엑스포’ 개최, 신청 접수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06.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최창학)는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공간정보의 연결과 융합, 스마트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를 개최한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스마트국토엑스포는 그동안 국내 공간정보 기술 개발 및 교류, 산업 활성화를 뒷받침해 왔다. 12회째를 맞이하는 올해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프라로 떠오른 공간정보 기술의 혁신적 미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의 공간이자 비즈니스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은 개막식·전시회·컨퍼런스·일자리 창출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특히 올해는 행사의 국제위상 제고를 통한 글로벌 협력체계 확보를 위해 국제측량사연맹(FIG) 회의와 연계하였으며, 공간정보 기업의 성과확대를 위하여 공간정보관련 주요사업 발주설명회를 신설했다.

전시 참가신청은 6월 14일까지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마감이 며칠 남지 않았기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늦지 않게 신청해야 한다.

LX 한국국토정보공사 최창학 사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차원의 산·학·연·관이 함께하는 교류와 비즈니스의 장이다. 공간정보산업의 융·복합 활성화와 양적·질적발전의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