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 제1차 정례회 오는 13일 개회
군산시의회 제1차 정례회 오는 13일 개회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9.06.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의회(의장 김경구) 제218회 제1차 정례회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13일의 일정으로 열린다.

 6일 군산시의회에 따르면 운영위원회(위원장 김중신)는 회의를 열고 1차 정례회기와 23건의 토의안건을 상정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1차 정례회에서는 2019년도 상반기 업무보고 청취를 비롯한 2018년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과 2018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군산시 지방공무원 수당 지급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3건의 토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특히 이번 정례회에서의 의원 발의는 설경민 의원의 ‘군산시 해병대전우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한 김우민 의원의 ‘군산시 병역명문가 예우에 관한 조례안’, 서동완 의원의 ‘군산시 시립예술단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신영자 의원의 ‘군산시 새만금발전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김경식 의원의 ‘군산시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지원 조례안’, 송미숙 의원의 ‘군산시 주차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중신 의원의 ‘군산시 반려동물 보호 및 반려문화·생명존중 문화조성에 관한 조례안’이 상정됐다.

 김중신 운영위원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만큼 이번 정례회는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해 심도 있는 검토로 시민의 참뜻을 반영하고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