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엄마가 반한 닭’으로 새로운 도약
참프레 ‘엄마가 반한 닭’으로 새로운 도약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9.06.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기업 참프레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베스트 도축장

 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인증기업 참프레가 신선제품의 새로운 브랜드 ‘엄마가 반한 닭’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엄마가 반한 닭은 참프레 신선제품의 새로운 브랜드로 참프레는 지난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에 선정되는 등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베스트 도축장 수상의 영예와 함께 이를 브랜드화해 탄생했다.

 참프레는 ‘엄마가 반한 닭’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선라인업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할 예정으로 소비자로 대표되는 엄마의 이미지를 재미있고 편안하게 표현하여 친근감과 신뢰감을 높였다.

 참프레는 에어프라이어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신선제품을 활용한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을 패키지에 삽입해 집에서 가족들이 에어프라이어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참프레의 엄마가 반한 닭은 우리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진 브랜드로 2년 연속 베스트 도축장으로 뽑아 주신 소비자분들에 대한 보답과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신선하고 안전한 닭고기를 생산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