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임실N치즈 소시지’ 팝업
롯데백화점 전주점 ‘임실N치즈 소시지’ 팝업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6.0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N치즈 소시지’가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팝업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조환섭)은 2019 독일 IFFA 식육·육가공 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최고인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한 임실지역 식품가공업체인 ㈜친한 F&B(대표 정승관)의 ‘임실N치즈 소시지’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친한 F&B는 대한민국 대표 청정지역이자 50년 치즈역사를 자랑하는 임실군에 위치, 신선하고 깨끗한 원료와 차별화된 제조공법, 청결한 HACCP인증 시설에서 세계최고의 뛰어난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수제소시지 및 다양한 육가공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이에 롯데백화점 전주점 조환섭 점장과 호남충청지역MD 김현우팀장 등 관계자 6명은 지난 5일 해당 기업의 육가공 시설을 방문해 제품의 품질과 생산량을 확인했다.

 행사 기간 중 비어쉰켄(덩어리가 든 햄), 플라이쉬쉰켄(살코기 햄), 뷔어스트헨(비엔나 소시지) 등 3개 분야, 22개의 세계 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임실N치즈 10%를 함유한 구워먹는 치즈로 특허를 획득한 수제 소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조환섭 점장은 “세계적인 우수한 지역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 기획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지역 제품 판로 확대와 상생을 위한 협업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