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새일센터, 일자리박람회 개최
완주새일센터, 일자리박람회 개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6.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가 일자리박람회를 개최,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했다.

 4일 완주 새일센터는 완주산업단지사무소 3층에서 일자리박람회를 열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완주군 내 우수기업 ㈜미래서비스, 솔라파크코리아, ㈜유니레즈, 예찬F&B, (유)제이와이프롭 5개사가 참여해 생산직, 사무직, 보건의료직, 서비직 등 현장에서 다양한 직종의 채용이 이뤄졌다.

 또 ㈜오디텍을 비롯해 총 14개사의 업체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간접참여업체의 채용대행도 함께 진행됐다.

 구직자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이력서 사진촬영,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컬러 컨설팅, 타로로 보는 취업상담 등의 부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완주 새일센터를 통해 직업교육훈련을 받은 수료생들의 작품전시를 열어 여성창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현진 완주 새일센터장은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에게는 취업정보와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구인기업에게는 기업의 홍보 및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한 뜻깊은 행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의 지정을 받고 전라북도·완주군의 지원을 받는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취업상담부터 직업교육, 취업연계 및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One-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취업 및 교육 등의 문의는 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063-262-1780∼6) 및 홈페이지(http://www.wanjusaeil.or.kr)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