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BGF리테일, ㈜대상 파워블로거와 유색벼 심기
김제시 BGF리테일, ㈜대상 파워블로거와 유색벼 심기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6.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골제에서 유색벼 모종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4일 BGF리테일(대표이사 박재구)과 벽골제에서 유색벼 모종을 심으며 제21회 김제지평선축제를 위한 대지아트 조성에 나섰다.

 이 날 유색벼 식재행사에는 김제시 글로벌 축제팀장을 비롯해 BGF리테일 조성욱 간편식품팀장, 도시락 생산업체 BGF푸드 안태모 센터장, ㈜대상 파워 블로거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색벼 심기를 통한 지평선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지난 3월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농업이 기술을 만나 예술로 승화되는 대지아트의 첫 발걸음으로,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벼 색색의 변화를 보여주며, 지역 명물이자 축제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BGF리테일은 국내 최대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체로 100% 신동진쌀 만 고집해 갈수록 소비량이 줄어드는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공헌을 확대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BGF리테일 김준휘 간편식품팀 대리는 “작년에 김제시와 상생협력을 하면서 단순히 지역농산물을 사용하는 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기업과 지자체가 함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것에 매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올해는 지평선축제의 기획 단계부터 함께 추진하고 적극 홍보해 BGF리테일과 김제시가 상호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