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인물관계도-예고-몇부작? 사이다 전개는 언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인물관계도-예고-몇부작? 사이다 전개는 언제?
  • 이유미기자
  • 승인 2019.05.25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38회가 오늘(25일) 방송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는 강미리(김소연)에게 위기가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전인숙(최명길)은 한태주(홍종현)에게 "도대체 강미리랑 뭘 하고 싶은 거냐"며 소리를 지른다. 또 한종수(동방우)는 강미리에게 일종의 제안을 한다.

한종수는 전인숙에게 "강미리가 그 제안을 거절하지 못할 거다"라고 말한다. 동시에 함께 있는 한태주와 강미리. 한태주는 강미리를 품에 안고 "걱정 하지 말아라"라고 말한다.

또 하미옥(박정수)과 정대철(주현) 사이에서도 위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강미선(유선)과 하미옥은 집앞에서 서로를 마주쳐도 모른 척 한다. 또 하미옥은 정대철 앞에서 폭풍 오열하며 "도대체 나한테 왜 그러냐"며 설움을 터트린다.

반면 김우진(기태영)과 강미혜(김하경)은 달달한 기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방재범(남태부)은 강미혜에게 "김우진과 사귀냐"고 묻기까지 한다.

하루도 바람잘날 없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스토리. 오늘(25일) 방송에서는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은 총 100부작이다. 인물관계도 등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