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순위, 김요한-김민규-이은상-송형준-남도현-김우석-손동표-송유빈-구정모-박선호
'프로듀스X101' 순위, 김요한-김민규-이은상-송형준-남도현-김우석-손동표-송유빈-구정모-박선호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5.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프로듀스X101' 홈페이지 캡처
사진=Mnet '프로듀스X101' 홈페이지 캡처

'프로듀스X101' 순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오후 Mnet '프로듀스X101'이 방송되는 가운데 3주차 순위에도 이목이 쏠리는 것.

먼저 1위는 위엔터테인먼트의 김요한 연습생이다. 김요한 연습생은 첫 출연부터 세븐의 '와줘'를 선곡,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2위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김민규 연습생이다. 김민규 연습생은 언제나 열심히 하는 모습과 열정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3위는 브랜뉴뮤직의 이은상 연습생, 4위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송형준 연습생이다.

5위는 MBK의 남도현 연습생이 이름을 올렸다. 또 지난주 실검 순위에 진입하는 등 가장 큰 관심을 받은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7위는 DSP미디어의 손동표 연습생, 8위에는 뮤직웍스의 송유빈이 안착했다.

9위에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구정모 연습생이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10위에는 배우로 활동 중인 sidusHQ 박선호가 안착했다.

한편 '프로듀스X101'은 마침내 세계가 놀랄 글로벌 아이돌을 탄생시킬 X의 베일을 공개,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를 그린 방송이다.

앞으로 순위에 어떤 변동이 생길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