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공·사립유치원 마술피리와 함께 하는 뮤지컬 & 유아음악회
정읍 공·사립유치원 마술피리와 함께 하는 뮤지컬 & 유아음악회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9.05.2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정읍 공·사립 유치원 연합 음악한마당 마술피리와 함께 하는 뮤지컬 & 유아음악회가 22일 정읍사 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정읍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정읍 공·사립 유치원 교원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음악회는 유아들에게 다양한 예술작품 감상을 통해 풍부한 감성과 심미적 태도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악기 연주와 연극, 성악 등 다양한 음악 공연과 공주를 찾아 떠나는 왕자, 파미노 공주와 밤의 여왕, 시험을 받는 타미노 등 세 가지 주제의 오페라 3막의 마술피리 뮤지컬을 통해 유아들의 귀를 즐겁게 하였다.

또한, 정읍사 예술회관 특설 무대에는 유아들이 직접 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친구, 가족, 선생님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유아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장성열 정읍교육장은 “유치원과 지역사회가 연계한 행사를 통해 정읍이 행복한 교육공동체로 발전해 나가길 바라며, 교육지원청도 이런 취지에 걸맞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현자 유치원 교원연합회장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이번 음악회를 통해 관내 유아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에는 정읍시 관내 공·사립유치원 유아와 교원, 가족 등 6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