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군산사무소 부모공감 토크쇼 ‘공감톡톡’
전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군산사무소 부모공감 토크쇼 ‘공감톡톡’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5.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군산사무소(소장 강민숙)는 20일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자녀를 둔 부모 및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공감 토크쇼 ‘공감톡톡’을 진행했다.

이번 부모 공감 토크쇼 ‘공감톡톡’에는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의 저자이자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하여 성의식 개선 강의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스타강사 손경이 대표가 진행하였으며, 자녀의 올바른 성교육 및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위한 의식 변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손경이 대표는 시대에 맞춘 젠더교육과 함께 자녀와의 의사소통 및 성교육 하는 방법에 대해 솔직담백하게 이야기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민숙 전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군산사무소장은 “다가가기 어려운 아이들의 성(性)에 대해 자녀와 솔직담백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녀양육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모공감토크쇼는 전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군산시가 함께 주관하는 ‘군산시 어린이행복 부모학교’ 사업의 일환이다. 어린이행복 부모학교는 아동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군산시 내 부모 및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감정코칭 교육과 더불어 부부연수 프로그램, 자녀와 함께하는 숲 체험·놀이체험, 양육 상담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