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자원봉사종합센터,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촬영
김제시자원봉사종합센터,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촬영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5.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창섭)는 22일과 23일 양일간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에서 노부부, 장애인부부, 다문화부부 등 취약계층 부부 15쌍을 대상으로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초고령 사회로 진입한 김제시의 특성에 맞게 지역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부부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물함으로써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화목한 가정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것이다.

 이날 촬영을 위해 뽀빠이포토 김제점(이성수), 오&美뷰티헤어(오인자), 선화미용실(김정순), 난영헤어(임란영), 이재순미용실(이재순), 사라웨딩(김정애), 댕기꼭지(김성숙), 패트롤맘 김제시지회(조현경), 아이코리아(김규재) 등의 업체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이뤄진 것이어서 훈훈함을 더하게 했다.

 촬영에 임한 한 노부부는 “결혼식도 못하고 지내면서 가슴 한 켠 묻어두었던 짐을 덜어낸 것 같다”면서 “아름다운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를 입은 오늘, 우리가 이 세상의 주인공 같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 정창섭 센터장은 “웨딩촬영을 통해 부부간 소통의 시간을 마련함으로써 그들의 관계개선과 신혼 때의 설레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