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사랑나눔 행사 임실군에 열려
KBS 사랑나눔 행사 임실군에 열려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5.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사랑나눔 행사’가 임실군에서 열린다.

군에 따르면 임실군민과 함께하는 ‘KBS 사랑나눔 행사’가 23일 군민체육회관에서 개최할 계획이여서 주민들의 많은 참가를 촉구했다.

이번 행사는 노령인구가 많은 농촌지역 및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에는 임실군을 찾아온다.

행사를 주최한 KBS 전주방송총국을 비롯해 임실군, 대한적십자전북지사, 우석대학교 한방병원, 전북대학교병원, 평화미주치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주비전대학교, 임실군자원봉사센터 등 여러 봉사단체가 참여한다.

한방진료부터 치과진료 등 분야별 의료진료는 물론 피부관리와 이미용, 장수사진, 생활법률 자문, 중식봉사까지 다양한 건강증진 및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은 한방진료 및 처방, 전북대학교병원은 내과, 재활의학과, 안과 진료, 평화 미주치과의 치과진료, 한국건강관리협회의 동맥경화, 혈액검사 등 어르신들이 자주 찾는 진료과목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전주 비전대학교에서의 피부관리, 이미용, 장수사진 등의 맞춤형 봉사활동과 대한적십자 전북지사의 500인분 중식봉사는 어르신들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에 앞선 식전행사로는 임실필봉농악전수회의 공연도 열린다.

벌써부터 지역 어르신들은 사랑나눔행사에 대한 큰 기대감을 보이며 행사 참여에 대한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어르신은 “전에 왔을때도 아침 일찍부터 와서 기다렸다”며 “건강도 챙겨주고, 피부랑 머리까지도 예쁘게 해준다고 해서 올해도 꼭 가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심 민 임실군수는 “이번 사랑나눔행사는 건강부터 생활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부스가 운영돼 군민의 아픈 곳을 치료하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