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19 JAPAN'에서 트와이스Twice는 원로
'KCON 2019 JAPAN'에서 트와이스Twice는 원로
  • 김재춘
  • 승인 2019.05.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 'Want It' 최초 무대 선보여
KCON 2019 JAPAN에서 공연한 트와이스와 ITZY/CJ그룹 제공
KCON 2019 JAPAN에서 공연한 트와이스와 ITZY/CJ그룹 제공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지바현에서 열린 'KCON 2019 JAPAN’이 사흘 간 총 8만 8천 명의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세계에 불고 있는 K팝의 열풍으로 일본에서 개최된 'KCON' 중 역대 최대 규모의 컨벤션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현재 K팝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스펙트럼, 에이티즈, 원어스, 체리블렛, 트레이 등 신인들과 대세로 떠오르는 인지도 있는 김재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VERIVERY(베리베리), 아이즈원, AB6IX, SF9, 우주소녀, 원어스, ITZY(있지), 펜타곤, 하성운, VAV 온앤오프, 정세운 등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주어 미래의 K팝 성장을 도모했다. 

한편 일본의 침체된 한류에 새롭게 불을 지핀 트와이스Twice는 무대 엔딩을 장식했는데 이 트와이스를 위해 공원소녀, 네이처, 프로미스나인 등 걸그룹이 자신만의 색깔로 트와이스의 히트곡을 개성있게 표현하며 엔딩무대에 나서는 트와이스를 환영했다.

이제 데뷔 5년차에 중견그룹?이 된 트와이스는 KCON 엔딩무대에서 ‘FANCY’, ‘Yes or Yes’,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등 4곡을 한국어로 부르며 KCON에 참여한 수많은 팬들의 환호에 답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동생그룹 ITZY(있지)는 KCON 무대에서 그녀들의 히트곡 '달라 달라'와 'Want It'의 최초 무대도 선보였다.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