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국수&묵사발-무지개밥-삼색소보로덮밥-로푸드 도넛, '생방송 투데이' 레전드?
메밀국수&묵사발-무지개밥-삼색소보로덮밥-로푸드 도넛, '생방송 투데이' 레전드?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5.2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생방송 투데이'에서 다양한 맛집과 그 비결이 소개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를 통해 무결점 메밀국수&묵사발 맛집이 전파를 탔다.

먼저 이날 소개된 무결점 메밀국수와 묵사발 맛집. 순도 100%의 메밀국수를 이용, 수시로 손반죽을 이용해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메밀면을 뽑아낸다. 정성이 더해진 시원한 맛을 본 손님들은 모두 그 맛에 감탄했다.

이어 소개된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망원동에 위치한 가게에서 판매 중인 알록달록 비주얼, 무지개밥 맛집이 소개됐다.

일곱빛깔 재료들이 찬란한 자태를 뽐내는 무지개밥. 현란한 색깔을 자랑하는 채소들에 특제 소스를 얹고, 밥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맛을 본 손님들은 "채소 하나하나가 특별히 튀지 않고 야채끼리 잘 어우러진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손님은 "요즘 자극적인 음식이 많은데 건강하고 채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덮밥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소한 맛을 풍기는 삼색소보로덮밥이 소개됐다.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그 맛이 엄청나다.

또 디저트계의 혁명, 로푸드 도넛 맛집이 소개됐다. 이 가게의 디저트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바로 유제품, 설탕, 밀가루, 쌀가루가 안 들어가는 도넛이 특징이다.

유제품이 아닌 슈퍼푸드를 이용해 도넛을 만들고 오븐 대신 냉동실에서 도넛을 굳힌 후 쨈, 코코넛 크림 등으로 데코를 해 완벽한 비주얼까지 기가 막힌 조합을 볼 수 있다.

특히 자극적이거나 달지 않아 건강하게 도넛 맛을 볼 수 있다. 이어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무 카레 맛집이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