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프리 선언 후 '코미디 빅리그' 출격..공약 '쇼생크탈출' 아임 프리덤 JTBC서 외치기
장성규, 프리 선언 후 '코미디 빅리그' 출격..공약 '쇼생크탈출' 아임 프리덤 JTBC서 외치기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5.19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방송 캡처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방송 캡처

'코미디 빅리그'에 장성규가 등장했다.

19일 오후 tvN '코미디 빅리그' 2019 쿵푸허슬 코너에서는 최성민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지난주 문세윤의 실검 순위 결과를 물었다.

이에 최성민은 "당연히 실검 1위에 올랐지"라고 말했다. 이어 문세윤이 공약으로 내건 '수미네 맛집'에서 반찬 대신 욕을 먹고 오겠다는 약속을 지킨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최성민은 "오늘은 외부에서 엄청 핫한 사람을 데려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등장한 사람은 장성규였다. 장성규가 등장하자 현장은 환호로 가득했다.

최성민은 "JTBC인지 tvN인지 헷갈려하는 반응"이라고 말했다.

이어 "얼마 전 JTBC에서 프리 선언을 한 장성규다. 프리 선언을 한지 한달 됐지만, 아무 방송에도 못나가고 있는 장성규"라고 말했다.

장성규는 "퇴사를 하고나서 타 채널 첫 출연이다. 너무 의미있는 순간인데 빈손으로 나오는 건 실례일 것 같아 선물을 들고왔다"며 자신이 쓴 책을 가지고 왔다.

하지만 장성규는 "절대 홍보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창을 준비했다며 김정민 모창을 했다.

하지만 최성민은 "여기까지 편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성규는 크로카라는 댄스를 추겠다고 했다. 하지만 최성민은 "아까 잠깐 봤는데 안하는 게 나을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성규는 공약으로 JTBC 사옥 앞에서 '쇼생크탈출'의 마지막 대사 '아임 프리덤'이라는 말을 외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