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프로 방송러'라고 할 수 있는 이유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프로 방송러'라고 할 수 있는 이유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5.1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선영 SNS 캡처
사진=홍선영 SNS 캡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홍선영은 어느 방송인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꾸준하게 그의 직업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다이어트 전쟁을 선포했다. 김종국과 만나 체계적인 식단, 트레이닝을 받았다.

이에 그의 다이어트에도 이목이 쏠린 상황. 홍선영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운동 하는 사진을 올리거나 "직접 돈 내고 관리 받는다"라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이전보다 또렷해진 이목구비와 점점 살이 빠지고 있는 모습으로 큰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첫 회부터 '먹방'으로 사랑 받은 가운데 체중 감량 모습에도 대중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홍선영은 '미우새' 첫 출연부터 엄청난 화제성을 입증했다. 당초 홍진영의 싱글 라이프를 그릴 예정이었지만, 홍진영은 함께 살고 있는 언니 홍선영과 함께 출연했다.

하지만 상황은 첫 회부터 역전됐다. 엄청난 끼와 솔직함, 예능감 등을 선보인 홍선영에 관심이 집중된 것. 이에 현재는 홍선영 역시 방송인 못지 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직 방송에 나와 정확한 직업을 밝힌 바 없다. 하지만 성악 전공 출신으로 홍진영의 무대에 함께 올라 노래를 부르는 등 앞으로 연예계에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