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숙 나이-주현-박정수- 최명길- 유선-명계남..'세젤예' 중년 라인업 나이에 관심 집중
김해숙 나이-주현-박정수- 최명길- 유선-명계남..'세젤예' 중년 라인업 나이에 관심 집중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5.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이 오늘(18일) 방송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내딸'에서는 강미리(김소연)와 한태주(홍종현)가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전인숙(최명길)은 두 사람이 가까워지자 극도로 불안해한다. 한태주는 "도대체 강 부장님과 엄마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거냐"라며 의아함을 갖는다.

더불어 전인숙은 한태주를 호출, 심각한 이야기를 건네게 된다.

또 김우진(기태영)과 강미혜(김하경)도 관계에 있어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

정대철(주현)은 아들 정진수(이원재)에게 "이혼은 네가 해야될 게 아니라 내가 해야겠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들의 나이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년 라인업이 완벽한 열연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김해숙은 1955년 생으로 만 63세다. 주현은 1943년 3월 1일 생으로 만 76세다. 박정수는 1953년 생으로 만 61세다. 최명길은 1962년생이다. 동방우(명계남)는 1952년생으로 68세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은 매주 토, 일 오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