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변산에 반하도다 시티투어버스 운영
부안 변산에 반하도다 시티투어버스 운영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9.05.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오는 18일부터 채석강과 내소사, 변산해수욕장 등 부안군 대표 관광지를 쉽고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부안 변산에 반하도다’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한다.

운행하는 부안 시티투어버스는 매주 토요일 주 1회 사전예약을 통해 5명 이상 모집시 운영하며 탑승장소는 채석강주차장, 전주한옥마을, 전주역이다.

 운영코스는 전주한옥마을 오전 9시, 전주역 오전 9시 15분, 채석강주차장 오전 10시 50분, 채석강 자율중식, 변산해수욕장 오후 1시 10분, 내소사 오후 2시, 곰소젓갈발효센터 오후 3시 15분, 채석강주차장 오후 4시 25분, 전주역 오후 6시, 전주한옥마을 오후 6시 15분이다.

 이용요금은 관광지 입장료와 삼색소금체험료를 포함해 채석강주차장에서 부안탑승시 성인기준 6,000원, 전주한옥마을, 전주역 탐승시 성인기준 1만원으로 체험상품을 갖고 갈 수 있게 설계했으며 식사비와 여행자 보험은 개별부담이다.

 부안 시티투어버스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탑승해 부안 관광지에 대한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그저 눈으로만 즐기는 관광이 아닌 유익하고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부안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채석강과 내소사, 변산해수욕장, 곰소젓갈발효센터 등 부안시내와 떨어져 있는 부안의 대표 관광지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며 “부안 시티투어버스 등 다양한 관광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콘텐츠와 관광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