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모바일 순번대기표 업무 확대
전북은행, 모바일 순번대기표 업무 확대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5.15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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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5일부터 모바일을 통한 순번대기표 발급 업무를 확대시행 한다.

 기존에 모바일 순번대기표 1단계로 영업점 조회 및 상세정보 확인, 영업점 빠른창구·상담창구 대기인원 조회 등 2가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었고,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었다.

 이에 전북은행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 2단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확대되는 서비스는 뉴스마트뱅킹 영업점·ATM찾기를 통해 모바일번호표 발급, 빠른창구·상담창구 중 선택 발급, 발급 번호표·현재 호출번호 표시, 영업점 운영시간·취급통화 표시, 발급 문자 및 번호 호출 사전 안내 문자 발송 등 5가지다.

 이용방법은 ‘전북은행 뉴스마트뱅킹 어플 깔기→고객센터 클릭→영업점·ATM찾기→해당지점 선택’으로 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순번대기표 서비스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장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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