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자 (주)신지이텍 대표,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수상
서현자 (주)신지이텍 대표,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수상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5.1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개발해도 건축설계사들이 제품을 설계에 반영해 주지 않고 건축주들이 선택해 주지 않으면 기업이 성장할 수 없습니다. 우리 회사 제품을 사용해주신 분들께 이번 큰 상 수상의 기쁨과 영광을 돌립니다”

 10일 오후3시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글로벌 新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기술혁신우수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완주 용진읍 소재 (주)신지이텍 서현자 대표의 수상소감이다.

  혁신리더포럼·대한뉴스가 주최하고 ‘2019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시상하는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문화예술 체육등 각 분야의 각종 부문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국위를 선양한 최고의 인물들을 선정 시상하는 제도다.

  대상 수상자들은 전국 기초단체를 비롯 유권자 및 소비자 사전 1차 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선정위원회의 합리적이고 공정한 프로세스에 의한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선정된다.

  신지이텍은 수성 연질폼을 국내 최초로 개발, ‘화이트폼’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시공하는 단열회사다.

 화이트폼 제품은 다른 단열재의 붙이고 끼워넣는 공법 대신 스프레이 공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열의 기본인 기밀성이 탁월해 난방비를 최고 30%까지 절감할 수 있을 정도로 단열성이 우수하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염성과 함께 화재시에도 저독성 유독 가스를 배출해 인명피해를 줄일 수 있는 골든타임을 5~7분에서 15~17분으로 10분 이상 늘려주는 등 2차 피해를 줄여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현자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우수한 제품의 개발 생산과 시공은 물론, 베트남에 설비공장을 설립하는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