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산서면민의장 수상자 3명 선정
장수 산서면민의장 수상자 3명 선정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05.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윤재석 김종호 홍성진.
왼쪽부터 윤재석 김종호 홍성진.

장수군 산서면은 12일 제41회 장수군 산서면민의장에 애향장 김종호(77)·산업공익장 윤재석(59)·문화체육장 홍성진(56)씨 등 3명을 선정, 발표했다.

 애향장 김종호 씨는 지난 2014년 산서애향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마을 경로잔치 추진하는 등 선행을 베풀고 있다. 또 한의사인 김씨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진찰과 처방으로 건강을 보살피며 의료인으로서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산업공익장 윤재석 씨는 국립종자원 종자계약 및 채종단지 운영으로 벼 종자개량 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2016년부터 산서육묘장을 운영하며 모판생산기반시설을 확충하는 등 영농개선 부문 발전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문화체육장 홍성진 씨는 2017년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으로서 세계대회 준우승 성적을 거두고 2018년도부터 경기도 고등학교의 배구단 감독으로 역임해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거두는 등 전국에 장수군의 위상을 알리는 등 체육인으로서의 긍지가 높이 평가됐다.

 이근동 면장은 “2019년 산서면민의 장으로 선정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산서면을 아끼고, 산서면의 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분들이 산서면민의 날에 모든 주민들의 축하를 받는 뜻깊은 날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서면민의 장 수상은 오는 18일 제41회 산서면민의 날 기념행사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