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스포츠클럽, 봉서초와 스포츠 교육지원 협약
완주스포츠클럽, 봉서초와 스포츠 교육지원 협약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9.04.3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스포츠클럽이 30일 관내 봉서초등학교와 스포츠 교육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완주스포츠클럽 제공

완주스포츠클럽이 관내 봉서초등학교와 스포츠 교육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30일 전라북도체육회(회장 송하진)에 따르면 이날 봉서초에서 고영호 완주스포츠클럽 운영위원장과 이한규 봉서초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재학생에 대한 스포츠 교육지원’ 업무 협약 체결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 체결로 완주스포츠클럽은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과 지도자 파견을 비롯해 교직원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봉서초는 완주스포츠클럽의 프로그램 홍보와 장소(공간) 등을 지원하게 된다.

봉서초 이한규 교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공공스포츠클럽의 선진화 된 스포츠 프로그램 및 우수한 스포츠분야의 인적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완주 스포츠클럽 고영호 운영위원장도 “학교와 공공스포츠클럽간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상호 윈윈하는 우수 체육활동 선진모델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스포츠클럽은 학교체육과 생활체육, 엘리트체육의 연계 발전을 목적으로 정부의 체육정책의 핵심 사업으로 부각 돼 국정과제로 추진되고 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