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임실N치즈축제 슬로건 선정
2019 임실N치즈축제 슬로건 선정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19.04.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2019 임실N치즈축제’의 슬로건으로 ‘맛있는 치즈~CHEESE 웃음꽃 피자~PIZZA’가 최종 선정됐다.

30일 임실군과 임실N치즈축제제전위원회는 올해로 다섯 번째로 열리는 임실N치즈축제의 슬로건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돌입했다.

 올해 축제 슬로건은 작년 축제 슬로건 응모작(427건)을 자체 리뉴얼하여 30개의 작품을 만들었고, 이 가운데 3개의 작품을 유력 작품으로 뽑아 직원 선호도 조사와 전문가가 포함된 슬로건 선정심사위원회를 거쳐 정해졌다.

 군은 슬로건이 확정됨에 따라 홍보 포스터 및 전단지 제작, SNS, 미디어방송 등 2019 임실N치즈축제를 전국적으로 홍보하는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한 프로그램의 차별화 및 내실화에 행정력을 집중하는 한편 교통체계 개선 등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 수립에 나섰다.

특히 올해 열릴 2019 임실N치즈축제는 지난 4월 13일 선종한 임실치즈의 아버지 지정환 신부의 업적을 관광객들과 함께 기리고 기념하는 뜻깊은 만남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지정환 신부가 임실군에 남기고 간 ‘치즈’라는 선물을 관광객들과 함께 맛보고, 즐기고, 나누는 설레임 그 이상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해 네 번째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는 34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가고, 300억원 이상의 지역경제 효과를 거두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유망축제로 선정된 지 불과 1년 만에 우수축제로 승급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