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어린이날 체험거리 풍성
태권도원 어린이날 체험거리 풍성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9.04.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어린이날을 비롯한 봄 여행 주간(∼5.12)에는 태권도원 입장료가 무료이다.

  매일 2회(11시, 14시) 펼쳐지는 태권도원 상설공연에서는 격파와 품새·국악 등이 어우러진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또 상설공연에 이어, 어린이들을 포함한 가족 등은 현장 신청을 통해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가할 수도 있다.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태권 꿈 메달 만들기’와 ‘태권도복 및 보호구 착용’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태권 꿈 메달 만들기’는 메달에 자신의 꿈을 적고 메달을 예쁘게 꾸미는 등 어린이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태권도 품새 캘리그래피 전시회를 비롯해 태권도원 구석구석에 피어있는 봄꽃을 따라서 산책을 하거나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등 어린이날 태권도원을 방문하면 특별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태권도원에는 상설공연과 체험관, 모노레일을 타고 태권도원 전망대를 관람할 수 있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요소가 가득하다”라며 “태권도원에 오셔서 태권도를 통해 행복한 어린이날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은 5일 어린이날과 6일 대체 휴일에는 정상 운영하고 7일은 휴무이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