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리더란?…뮤지컬수컴퍼니 ‘THE LEADERS’
진정한 리더란?…뮤지컬수컴퍼니 ‘THE LEADERS’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9.04.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뮤지컬수컴퍼니(대표 박근영)가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전주 우진문화공간에서 열번째 정기 뮤지컬 공연 ‘THE LEADERS’를 선보인다. 공연은 평일에는 오후 8시, 토요일에는 오후 4시와 8시, 일요일에는 오후 4시에 만날 수 있다.

 ‘THE LEADERS’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과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엘리자벳’, ‘황태자루돌프’, ‘명성황후’, ‘영웅’ 등 굵직굵직한 국내외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를 엮어 무겁지 않게 한 그릇에 담아낸다.

 이를 통해 객석으로 하여금 ‘진정한 리더’는 누구인지, 과연 무엇을 위해 달려가야하는 가를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도록 만든다.

 지난 2014년 전라북도 지역에서 첫 행보를 시작한 뮤지컬수컴퍼니는 그동안 갈라콘서트로 대중속을 파고들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에 시연된 라이선스 뮤지컬과 창작뮤지컬을 엮어 좀더 이해하기 쉽도록 기획을 했다. 화려한 의상과 무대, 웅장한 음악은 90분 내내 쉼없이 달린다.

 이주현 (유)뮤지컬수컴퍼니 총감독은 “자주, 독립을 외치며 예속과 핍박 속에 살아남은 대한민국의 위대함을 과연 어떻게 대중성을 잃지 않고 뮤지컬로 접근할까 고민했다”며 “한국인 내면 깊숙한 곳에 흐르는 삶의 리더로서의 자긍심과 한민족 정체성이 꿈틀대는 시간이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전석 3만원으로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능하다.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뮤지컬 수’ 1:1 대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앙에 편중된 매니지먼트 사업을 지역에서 펼쳐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유)뮤지컬수컴퍼니가 준비한 ‘제1회 BATTLE YOUR TALENT(배틀유어탈렌트)’가 고용노동부, 전라북도, 전주시의 후원으로 30일 오후 7시 30분 전주 우진문화공간에서 열린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