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헤리노브 귀금속 우수제조업체 인증서 수여
익산시, 헤리노브 귀금속 우수제조업체 인증서 수여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19.04.2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25일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선정된 헤리노브에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개발장려금(시제품개발비), 각종 매체 홍보, 카탈로그 게재, 홍보 리플릿 제작 등이 지원된다.

이번에 선정된 ㈜헤리노브는 본사를 서울에서 익산으로 이전한 업체로 지난 2014년 ‘㈜아이디언제이익산’ 법인 설립을 기점으로 익산시에 제조 및 개발관련 설비를 투자하기 시작했다.

헤리노브는 지난 2015년 반지 및 기타 주얼리 실용신안 출원 및 HERINOV(헤리노브) 상표등록, 2016년 지식경제부 지원 스마트 워치 밴드 교환용 주얼리(웨어러블주얼리) 개발 참여, 2017년 여성가족부 주관 여성 친화기업 선정, 2018년 한국 데이터베이스 주관 기술 개발 우수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HERINOV 온라인 쇼핑몰(http://www.herinov.com)을 운영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역인재를 적극 채용해 청년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귀금속보석을 제작·판매해 연매출 약 16억 원을 달성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고 있다.

이날 수여식에서 ㈜헤리노브 정지필 대표는“익산시 귀금속보석 우수제조업체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며,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주얼리 디자인을 연구 개발하고 핵심 브랜드를 육성해 익산시 귀금속보석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웅 부시장은 “익산으로 본사를 이전한 후 제조시설 투자 및 지역인재를 적극 채용해 익산 귀금속보석 발전에 도움을 주신 정지필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시에서도 보석도시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 우수제조업체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