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고국에서도 역시 핫 그룹
방탄소년단bts 고국에서도 역시 핫 그룹
  • 김재춘 기자
  • 승인 2019.04.2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FACT MUSIC AWARDS에서 4관왕
'THE FACT MUSIC AWARDS' 방송 캡처./KBS JOY 제공
'THE FACT MUSIC AWARDS' 방송 캡처./KBS JOY 제공

지금 K팝의 세계적 이슈 몰이를 하고 방탄소년단bts에 대한 고국의 대접은 역시 였다.

24일 오후 7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펼쳐진 전현무 서현의 진행으로 시작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에서 이날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bts' 이었다.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국내 유일무이 가요 시상식이란 기획으로 확대 개편된 이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bts은 대상을 비롯해 올해의 아티스트, U+아이돌Live 인기상, 베스트앨범상 등 4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은 수상소감에서 방시혁PD와 자신들에게 무한의 사랑을 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아미와 멤버들 서로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지난해 '사랑을 했다'로 음원상을 싹쓸이 하다시피한 그룹 아이콘이 베스트 음원상을 차지하며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함께 2관왕에 올랐다.

이외에도 트와이스Twice,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마마무가 각각 2관왕을 차지했다.

또 슈퍼주니어는 팬앤스타 명예의전당상, 팬앤스타최다투표상, 팬앤스타초이스상을 수상해 4관왕을,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은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팬앤스타 초이스상을 수상하며 정식 솔로 데뷔를 하기도 전에 3관왕에 올랐다.

신인상 격인 넥스트 리더상은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가 차지해 생애 하나 뿐인 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가수들의 일부 무대에서 음향사고가 발생 아쉬움을 자아냈고, 트와이스 사나는 레드카펫 행사에서 다리를 겹질르는 모습을 보였으나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던 것으로 보였다.

다음은 U+5G THE FACT MUSIC AWARDS 수상자 명단

▲더팩트 뮤직 대상 = 방탄소년단
▲베스트 앨범상 = 방탄소년단
▲베스트음원상 = 아이콘
▲월드와이드아이콘상 = 트와이스, 레드벨벳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 방탄소년단
▲베스트퍼포머상 = 몬스타엑스, 마마무
▲팬앤스타최다투표상 = 슈퍼주니어, 강다니엘
▲팬앤스타초이스상 가수부문 = 슈퍼주니어
▲올해의 아티스트부문상 =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 마마무,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넥스트리더상 =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가수) = 슈퍼주니어, 은혁, 뉴이스트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개인) = 강다니엘, 아론(뉴이스트), JR(뉴이스트), 김재중
▲팬앤스타 최다투표상(가수) = 슈퍼주니어
▲팬앤스타 최다투표상(개인) = 강다니엘
▲팬앤스타 초이스(가수) = 슈퍼주니어
▲팬앤스타 초이스(개인) = 강다니엘
▲팬라스상 = A.C.E

김재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