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 선정
순창군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 선정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9.04.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농촌진흥청과 코레일이 공동주관한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됐다. 순창군 제공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과 코레일이 공동으로 주관한 ‘농촌체험 기차여행상품 프로그램’ 공모에 순창군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순창군의 농촌여행 프로그램은 인근 남원역에서 순창 장군목까지 버스로 이동 후 점심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1일 여행코스다. 이와 관련 군은 ‘치유벗, 순창이 참좋다’란 치유농업을 주제로 천연의 건강한 자연밥상과 야생차정원에서 진행하는 명상산책으로 구성해 관광객 맞이에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한편, 농촌진흥청과 코레일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도 개최한다. 이 공모는 농촌여행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여행객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추진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레츠코레일 누리집(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모작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1점을 선정한다. 부상으로 여행상품의 7개 코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 2매(10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순창군 문형주 치유농업계장은 “순창군은 치유농장 육성사업을 5단계 중장기 계획을 세워 추진 중”이라며 “농장별 활성화를 통해 순창군 전체가 치유마을이 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