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부귀 면민의장 수장자 3명 선정
진안 부귀 면민의장 수장자 3명 선정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19.04.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익장 이석근(65)씨, 효열장 장춘희(65)씨, 애향장 김진우(65)씨
공익장 이석근(65)씨, 효열장 장춘희(65)씨, 애향장 김진우(65)씨

 제41회 진안부귀 면민의 장(면장 김진구) 수상자 3명이 선정됐다.

 공익장에 사인암마을 이석근(65), 효열장 원세동마을 장춘희(65), 애향장에 김진우(65)씨가 각각 수상자로 선정됐다.

 공익장 이석근씨는 부귀면 거석공원 풀베기, 소재지 장미꽃 식재 등 아름다운 부귀 가꾸기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주민자치위원으로써 주민자치전국박람회 참여와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또한, 복지시설에 마술공연 봉사활동과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주민화합에 헌신하고 있다.

 효열장 장춘희씨는 고령으로 노인질환을 앓고 있는 시어머니(98세)를 모시며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손발이 되어주고 병간호를 하면서 지극정성으로 봉양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애향장 김진우씨는 재전향우회원으로써 향우회원 결속과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고향 발전에도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힘쓴 공적을 인정받았다.

 또한 같은 날 제3회 부귀영화장학생으로 △고등부 신명철, 이다인학생과 △대학부 조승철, 천국인 학생도 각각 선발했다.

 부귀 면민의장 및 부귀영화장학생에 대한 시상과 장학금 전달은 오는 5월 8일 부귀면사무소 광장에서 열리는 제41회 부귀면민의 날 기념식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