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완주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제54회 완주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4.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발전에 기여한 군민에게 주는 ‘제54회 완주군민대상’ 영광의 수상자 7명이 선발됐다.

 18일 완주군은 최근 군청 중회의실에서 제54회 완주군민대상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고 문화교육 분야 등 7개 분야에 대한 완주군민대상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영광의 수상자는 문화교육 분야 국중하씨(완주예총 완주지회장)를 비롯해 나눔봉사 분야 성순자씨(삼례읍 새마을부녀연합회장), 경제 분야 김용현씨(정석케미칼 대표이사), 애향 분야 김용준씨(재경완주군민회장), 효열 분야 이영식씨(완주군 포도연구회장), 체육 분야 유경태씨(완주군 체육회 이사), 농림축수산분야 김재옥씨(완주낙우회 회장) 등이다.

‘완주군민대상’은 완주군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큰 상으로, 1970년부터 매년 수상자를 선정·발표하고 있다.

 심사위원장인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군민대상은 각 분야에서 완주군의 명예를 드높인 자랑스런 군민에게 드리는 영광스러운 상으로 올해는 무려 25명의 후보자가 추천돼 치열한 경쟁을 거쳤다”며 “앞으로도 보이지 않게 묵묵히 완주군을 빛내고 계신 훌륭한 군민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시상하고, 수상자에 대해 최고의 시상으로 예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완주군민대상 시상은 오는 5월 9일 완주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제54회 완주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군민들의 축하 속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