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공공기관 연계 육성사업 수혜기업 모집
혁신도시 공공기관 연계 육성사업 수혜기업 모집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04.1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북도, 완주군이 지원하는 ‘혁신도시 공공기관연계 육성사업’일환으로 (재)전북테크노파크, 한국농수산대학산학협력단,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농기계 및 농생명 ICT기업 대상으로 스마트 농생명 산업 혁신 시스템 거점 구축 기업지원사업 수혜기업 모집 통합 공고를 진행한다.

스마트 농생명 산업 혁신 시스템 거점 구축 기업지원사업은 전북혁신도시 공공기관에서 보유한 기술인프라 연계를 통해 도내 농기계 및 농생명 ICT기업의 기술고도화 및 제품 경쟁력 강화를 극대화시켜 농생명 시스템 산업 전문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제품의 기술고도화를 위한 시제품·디자인팩토리지원,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현장실증 테스트베드지원, 접점마케팅을 통한 판로개척을 위한 해외전시회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시제품·디자인팩토리지원 6개사(업체별 4,000만원 이내), 현장실증 테스트베드지원 4개사(업체별 5,000만원 이내), 해외전시회 지원 6개사(사업비 한도내)를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도내 소재한 기업(본사, 지사, 공장 또는 부설연구소를 둔 개인 및 법인기업 단, 지역영업소 제외)으로 기업에서 제출한 서류평가 및 현장점검을 거쳐 최종 대면평가를 통해 최종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5월 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접수를 완료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 한국농수산대학산학협력단 홈페이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신재 전북테크노파크원장은 “스마트 농생명 산업 기업지원사업을 통해 농생명 분야에 4차산업기술을 적용한 융복합한 성공모델을 발굴하여 관련기업의 성장과 고용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