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암산 오토캠핑장 민간위탁운영자 모집
군산시 청암산 오토캠핑장 민간위탁운영자 모집
  • 정준모 기자
  • 승인 2019.04.07 15: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옥산면 소재 청암산 오토캠핑장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민간위탁 운영자를 이달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2015년 개장한 이곳은 오토캠핑사이트 27면, 캐라반 사이트 5면, 일반야영장 30동 규모에 관리사무소 1동과 화장실 및 샤워장, 어린이 물놀이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다.

신청 자격은 공고 전일까지 군산시에 사업장 또는 주소를 둔 개인, 법인,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오토 캠핑장의 활성화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올해 상반기에 다목적구장 배수로를 정비해 캠핑 사이트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이용객이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유지관리와 관련 예산 확보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시 관광진흥과(454-3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산시 관광진흥과 황관선 과장은 “ 오토캠핑장이 군산의 근대 문화유산과 수려한 비경을 자랑하는 청암산, 월명산, 구불길 등 시 전역에 산재한 많은 명소와 연계돼 군산의 관광이미지 제고와 함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군산=정준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오복 2019-04-08 15:36:32
지금껏 뭐하셨는지~~ 22일까지면 다음달도 캠핑못하겠네요 3,4,5월 안되면 군산시가 직접 운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