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문화재단 ‘스터디투어’ 참가자 모집
완주문화재단 ‘스터디투어’ 참가자 모집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4.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완주문화재단(이사장 박성일)은 오는 17일 ‘2019 완주문화재단 스터디투어-즐기고, 꿈꾸고, 피우다’에 참가할 신청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완주문화재단은 2018년부터 스터디투어를 진행해왔으며, 학습과 공유, 소통을 통해 지역문화예술주체들의 성장을 사업의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올해는 총 5회가 진행되며, 문화예술교육, 문화다양성, 생활문화 등 주제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터디투어를 통해 찾아가는 ‘D뮤지엄’과 ‘릴리쿰’은 공예, 놀이체험과 더불어 예술과 기술을 접목시킨 창의적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터디투어는 두 곳의 답사와 더불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기획에 대한 강의 및 워크숍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터디투어는 공간답사 및 체험인원의 제한으로 인해 선착순 1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완주군민 또는 지역문화예술종사자이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신청은 완주문화재단 홈페이지 알림마당 참여신청란에서 가능하다.

‘2019 완주문화재단 스터디투어-즐기고, 꿈꾸고, 피우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완주문화재단 정책기획팀(063-262-39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