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라선거구 최명철 당선자 "겸손히 일하겠다"
전주시라선거구 최명철 당선자 "겸손히 일하겠다"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9.04.03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를 지지해준 시민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실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4.3 전주시라선거구(서신동) 전주시의원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민주평화당 최명철(62) 후보는 “제가 이번 선거에 당선된 것은 서신동 유권자들의 위대한 승리다”며 이같이 당선 소감을 밝혔다.

 최 후보는 이어 “민주평화당 지지율이 낮은 데도 불구하고 당 보다 일꾼을 선택해 주신 서신동 유권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며 “제가 선거기간 동안 내걸었던 ‘서신동 발전에 미친놈 최명철’이라는 슬로건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최 후보는 이어 “이번 저의 당선은 그동안 더불어민주당이 보여준 일당 독선의 폐해가 고스란히 민심으로 묻어난 데 따른 것”이라며 “이번에 저를 선택한 것은 서신동 유권자들이 민주평화당에 대안정당의 길을 분명히 가라는 다시 한 번 기회를 분 것이기에 한없이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최 후보는 2017년 4월 치러진 광역의원(도의원)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데 이어 6.13지방선거에서 현 김이재 도의원에게 고배를 마신 후 불과 10개월만에 치러진 전주시의원 보궐선거에 체급을 내려 출마해 당선되는 영광을 안았다.

 최 후보는 이에 앞서서도 전주시의원을 두차례나 역임해 3선 의원으로 자리 매김을 했다.

 최 후보는 “전주의 중심지인 서신동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은 예산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의정활동을 통해 전주시 발전과 서신동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예산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