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공공승마장 한국마사회 승마체험 사업장 선정
순창공공승마장 한국마사회 승마체험 사업장 선정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9.04.0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공공승마장이 한국마사회 승마체험사업 진행 승마장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순창공공승마장 모습. 순창군 제공
 순창군이 운영하는 공공승마장이 한국마사회 승마체험센터가 주관한 ‘2019 상반기 전 국민 승마체험사업’의 진행 승마장으로 선정됐다.

 따라서 순창군은 그동안 추진해온 승마 체험 저변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승마체험사업은 국민이 일상 속에서 체험 문턱을 낮추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승마 초보자는 10회 강습비 총 30만원 가운데 5만원만 개인이 부담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65세 이하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가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개인반 14명, 공익승마반(소방관, 육군) 14명으로 모두 28명이다. 오는 10일까지 접수를 끝내며 17일부터 강습이 시작된다.

 접수를 희망하면 한국마사회 호스피아 홈페이지(http;//www.horsepia.com)에서 회원가입 후 희망하는 강습과 승마장을 선택하면 된다. 단, 공익승마반 희망자는 소방청이나 육군본부를 통해 별도 접수해야 한다.

 한편, 순창군 공공승마장에서는 이번 승마체험사업과 관련 없이 순창군민 또는 직장을 순창에 두고 있으면 성인은 5천원, 청소년 및 어린이는 3천500원에 저렴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