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명소와 시장 둘러보는 '부안관광과 장보기 투어버스'
부안 명소와 시장 둘러보는 '부안관광과 장보기 투어버스'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03.3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경제통상진흥원 부안상설시장 지역선도시장 육성사업단(이하 사업단)은 봄철 여행시즌을 맞아 ‘부안관광과 장보기 투어버스’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체관광객들이 부안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부안 상설시장을 방문 시장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대형버스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부안을 관광하고 다양한 활어와 조개류, 회 등 우수한 시장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되었다.

부안상설시장은 싱싱한 수산물로 잘 알려져 많은 외지인이 찾아오고 있으며, 시장내 카페와 초밥집 등이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다. 이외에도 부안시장 특화상품인 간장새우, 떡갈비, 반건조생선, 편육 등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각종 단체나 모임, 부녀회 등에서 35명 이상이 단체로 참여할 경우 무료로 대형버스를 제공해 주며, 참가자는 부안상설시장 전용상품권 2만원씩을 구입해 장보기에 활용하면 된다. 더불어 투어버스에 참여하여 찍은 사진을 제2회 행복한 부안사진전(부안시장사진, 부안관광사진)에 공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신청과 문의는 부안선도시장육성사업단(063-717-1325)로 하면 된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