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사회적 가치 구현 공공구매 개최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사회적 가치 구현 공공구매 개최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9.03.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본부장 이호경)는 27일 지역본부에서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2019년 공공구매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

 ‘지역제품 우선구매가 상생의 첫걸음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라북도 및 전북경제통상진흥원과 공동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 관계자를 비롯해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장 등 주요 도내 인사를 비롯해 한국농어촌공사, 수자원공사, 전북개발공사 및 여성·사회적 장애인기업 등 50개 업체가 참여한 이날 행사에는 기업 홍보와 1:1 구매 밀착상담을 통하여 중소기업제품 판로 지원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상담회에는 도내에서 생산되는 사무용가구, 디자인제품, LED조명 등 도로공사의 수요가 예상되는 제품 위주로 신청을 받아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구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기업의 신뢰를 제고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국도로공사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상생하는 동행자 역할을 수행하고 도내 유관기관과 상호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호경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은 “이번 상담회를 통해 도내 중소기업제품의 공공기관 구매가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생 협력하는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