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문화도시추진단 ‘Meet Up In 완주’
완주문화도시추진단 ‘Meet Up In 완주’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03.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문화도시추진단(단장 문윤걸)의 문화도시 네트워크 활동지원 ‘Meet Up In 완주’의 첫 번째 ‘문화판’이 완주군 고산면 미소시장 일대에서 오는 30일 열린다.

 추진단의 네트워크 활동지원 사업 ‘Meet Up In 완주’는 완주 문화공동체 및 기획자, 활동가들이 자유롭게 주제를 정하고 함께 모여 활동하고 토론하는 장을 지원한다. 정해진 형식이나 틀이 아닌 주민들이 원하는 방식의 모임, 자발적인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Meet Up In 완주’의 첫 번째 활동으로 서쪽숲협동조합에서 제안한 네크워크 모임이 선정, 고산의 문화적 장소와 공간을 돌아보는‘마을에서 걷고 읽고 사랑하라’가 진행된다.

 고산에 있는 책방, 마을식당, 마을카페 등 공동체가 운영 중인 문화공간들을 돌아보며 곳곳에 담긴 스토리를 듣는다. 각 공간에서는 낭독회, 광장수다, 카페 영화관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산 주민은 물론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추진단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선착순 참가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이 사업은 완주문화도시추진단 홈페이지(www.wanjuculture.com)를 통해 제안이 가능하며, 참여인원 및 활동규모에 따라 최대 150만원까지 지원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