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교육지원청, 진로체험 지원 MOU 체결
고창교육지원청, 진로체험 지원 MOU 체결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3.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교육지원청(교육장 이황근)이 지역기업 고창 웰파크시티, 상하농원과 진로체험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25일 오후 2시 30분 고창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웰파크시티 최한규 부사장, 상하농원 임채문 대표 및 임직원과 고창교육지원청 이황근 교육장 및 직원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고창교육지원청과 지역기업은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한 교육의 질적 향상과 우리나라 교육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교육 발전의 공감대 형성 및 참여 분위기 조성과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 체험 지원 및 교직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각도로 교육활동 전반에 관하여 협력을 하기로 했다.

 웰파크시티 최한규 부사장은 “고창교육지원청과 이렇게 MOU를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회사와 고창교육지원청이 함께 힘을 합쳐 교육발전에 작게나마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하농원 임채문 대표도 “학생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진로체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고창교육지원청 이황근 교육장은 “고창의 자랑인 웰파크시티(석정온천), 상하농원과 의미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지역 기업과 교육이 하나가 되어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의미있는 발걸음을 내딛기를 소망한다.”고 화답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